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물건을 주문해도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네요?

작성자 최철영(ip:175.199.233.248)

작성일 2012-07-06

조회 7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제가 어사랑을 통해서 여러 차례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그렇다면 제품의 주문으로 인하여 적립금이 발생되었을텐데... 마이페이지를 확인해도 적림된 금액이 없습니다.

제품을 받은지 20일이 지나면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된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것 같네요...

최초에 회원으로 가입할 당시에 적립된 적림금 이외에 다른 적립금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어(魚)사랑

    작성일 2012-07-06

    평점 0점  

    스팸글 최철영 이웃사랑회원님.안녕하세요?할인방법에는 즉시할인과 적립 두가지가 있으며,어사랑에서는 5만원이상구매시 회원등급(가족:2%,이웃:3%,어사랑:5%)에 따라 즉시할인을, 현금구매시 추가로 2%를 적립해드립니다.
  • 작성자 어(魚)사랑

    작성일 2012-07-06

    평점 0점  

    스팸글 참고로 회원님은 카드결제로 적립금은 없으며,1월15일 17,300원(설명절준비로 5%할인)과 6월14일 2,800원(이웃사랑회원 3%할인)을 즉시할인 받으셨읍니다.질문에 감사드리며 답변이 되었으면 합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